먹은것들 감정생활/음식 2021. 10. 1. 00:00

 

애매한 먹거리들의 교집합 시리즈.

 

카츠백. 여전히 맛있다.
주현수의 띵호야. 짜장이 좀더 나은듯
굽네. 갈비천왕 꽤 괜찮았다.
버거킹. 몬스터2 제리 입맛 취저였는데 금방 판매종료라 슬픔 ㅠ
바로삼. 고기양에서 큰 실망
석동 타코야끼. 집에서 멀어서 문제
바른치킨. 박석민 세트는 참을 수 없지
편의점도시락. 제리 어머니가 궁금해하셔서 주문
팔팔칠일. 고기양은 불만이 없다.
싸움의고수. 괜찮았다.
오가리. 비빔밥이랑 수제비만 믿고 가는걸로
대동냉면. 그럭저럭
맥도날드. 큰 기대 없었던 창녕갈릭버거가 의외로 맛있었다.
이제 드라이브쓰루 쌉가능!
울산시장먹거리. 냉국수가 꽤 신기방기
미진돌곱창. 이모님의 훈수대로 집에서 조리하니 크어뻑예..
두툼돈까스. 안두툼해..
소소분식. 비빔만두 먹고싶을때 주저없이
연이촌국수. 맛잇게 먹었구요
이삭. 늘 그맛
아웃백. 백립보단 스테이크를 먹는게 낫겠다.
정쉐프탕수육. 으음..
써브웨이. 빠질 수 없지
큰손식당. 꽤 괜찮았다.
함흥면옥. 여전히 맛있구요.
롯데리아. 치넘파는 나쁘지 않지만.. 아재버거 내놔라 꼴데놈들아
모모스테이크 . 맛있네
하이뽕. 이날은 좀 별로..
냉면쟁이고기꾼. 쏘쏘
신전떡볶이. 맛있다
황산벌놀뫼. 그럭저럭
그릴번즈. 너무 맛있다 진짜
김밥나라. 스페셜정식만 믿고 가자고
본죽. 둘다 몸이 안좋아서 간만에
사랑해 베이글. 계란베이글 짱맛
네네. 파닭맛집
키오쿠. 맛은 있는데 저녁에 먹는게 좋을듯
땅스. 잘 먹었구요
미드나잇버거. 집근처 수제버거라 좋긴한데 치즈버거만 있는건 아쉽다.
새마을식당. 역시 곱창보단 고기추가가 나은듯
625떡볶이. 정작 떡볶이 사진을 안찍었네, 포장해와서 잘먹음.
파파존스. 배달 해프닝이 있었는데 헤프닝으로 넘기기로 ㅎㅎ

여전히 잘 사먹는다.